역시즌 1+1 할인 이벤트! 버닝구스침낭 최대 45%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INFO

[교환/반품] 교환/반품이 가능할까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 상품에 한해 교환/반품이 가능

-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관리

[상품] 버닝구스침낭과 마약구스침낭의 차이가 뭔가요?


* 라이너 결합: 침낭과 라이너 결합을 의미합니다.


관리

[상품] 침낭 트윈익스텐션 가능한가요?

침낭 트윈익스텐션이란, 침낭과 침낭을 연결하여 1인용을 2인용 침낭처럼 여유롭게 만들 수 있는 기능입니다.


1. 가능한 침낭

1) 구름침낭이불+구름침낭이불

2) 구름침낭이불+얼음침낭이불

3) 얼음침낭이불+얼음침낭이불


2. 불가능한 침낭

1) 마약구스침낭

2) 버닝구스침낭

관리

[상품] 침낭류 지퍼 사용 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모든 침낭류는 지퍼 2개를 모두 발 끝으로 내린 뒤 체결하여 위로 올려주셔야 합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지퍼 사용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auf-BaM61Ds


관리

[상품] 거위털 상품 세탁, 건조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1. 세탁



거위털 상품은 세탁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세탁 시 거위털이 가지고 있는 자연 유분까지 빠져나가 보온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과도한 수분 접촉이 있을 경우 구스 냄새가 짙어질 수 있습니다.


하여 오염이 발생할 경우 해당 부분만 가볍게 닦아주시거나,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약하게 손세탁 해주세요.


------------------------------------------------------------------------------------------------


2. 건조


겉 원단뿐 아니라 속 충전재까지 바짝 말려주지 않으실 경우 구스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을 피해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충분한 시간 동안 바짝 건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스 침낭의 경우, 건조기와 같은 고온의 열이 가해질 경우 원단 및 충전재 변형이 있을 수 있으니 삼가시길 바랍니다.) 

관리

[결제] 유선 주문 가능한가요?

온라인 구매가 번거로우시거나 어렵게 느껴지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전화주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네이처아머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2. 상담원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과 배송 정보를 확인합니다.
3. 문자메시지로 계좌를 전달드리며, 입금이 확인되면 주문은 완료됩니다.
4. 제품발송 후 송장번호를 전달드립니다.

관리

[반품] 부분 반품이 필요해요

1. 단품을 여러 개 구매하셨는데 부분 반품이 필요하신 경우


미사용 상품에 한해 부분 반품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내 반품 접수 시 원하시는 상품만 선택하시어 접수해 주세요.


(사이트 내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 1811-0195로 연락 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2. 세트 상품을 구매하셨는데 그중 일부만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미사용 상품에 한해 부분 반품이 가능합니다.


전산상 부분 반품 접수가 불가하기 때문에 필히 고객센터 1811-0195로 연락 주셔야 처리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리

[교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교환의 경우 기존 주문 건과 동일한 금액 내에서 교환 진행이 가능하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 상품에 한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 또는 구매자 오주문으로 인한 교환 시 8,000원을 구매자가 부담하며, 불량,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시 자사에서 비용을 부담합니다.


(금액이 상이한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건 반품, 재주문으로 진행해 주셔야 하며 고객센터 1811-0195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

[결제] 결제 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 배송 전 결제 수단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배송 준비중, 배송중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 배송 완료 이후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1811-0195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관리

[결제] 무통장입금했는데 주문 확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으로 주문으로 넘어갑니다.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주문 확인이 되지 않아 출고가 되지 않으니


혹시나 다를 경우 고객센터 1811-0195로 연락 주시어 필히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


------------------------------------------------------------------------------------------------


2.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같을 경우


정상적으로 무통장입금을 완료하신 경우 주문 확인으로 넘어가기까지 5~10분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지속 주문 확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관리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이 누락/오배송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누락/오배송이 된 경우 받아보신 구성품 사진 혹은 오배송 된 상품을 사진 촬영하시어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처아머"를 검색하시어 발송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위 두 방법이 모두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 1811-0195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관리

[배송문의] 출고 전 옵션 변경 가능할까요?

옵션 변경의 경우 출고 전이라면 동일 금액 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단, 변경하시는 옵션이 기존 주문 건과 금액이 다르거나 이미 출고된 이후라면 변경이 불가합니다.


상품 출고는 영업일 기준 10시, 15시 총 2번에 걸쳐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출고 이후 변경 시 회수 및 재발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관리

[배송문의] 수령지 변경 가능한가요?

상품 출고 이전이라면 수령지 변경이 가능하지만, 이미 출고된 이후라면 변경이 불가합니다.


상품 출고는 영업일 기준 10시, 15시 총 2번에 걸쳐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출고 이후 수령지 변경 시 회수 및 재발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관리

[배송문의]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발송 후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1~3일 가량 소요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령 일자가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관리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