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즌 1+1 할인 이벤트! 버닝구스침낭 최대 45%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입니다.

게시판 상세
[2023.5.31]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네이처아머 (ip:) 평점 0점   작성일 2023-06-0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8


‘2023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선정 기업이 발표됐다.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다양한 시장 구조 속에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2023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에는 총 40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학계·언론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 분야별 기업들을 정해진 심사 기준에 따라 공정하게 종합 평가 후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했다.‘2023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선정 기업이 발표됐다.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다양한 시장 구조 속에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2023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에는 총 40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학계·언론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 분야별 기업들을 정해진 심사 기준에 따라 공정하게 종합 평가 후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했다.



김홍유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는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한 이번 시상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며 “수상한 기업들 모두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김홍유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는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한 이번 시상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며 “수상한 기업들 모두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네이처아머 기사 발췌)


캠핑 용품 브랜드, 네이처아머 캠핑 용품 브랜드, 네이처아머




네이처아머가 ‘2023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캠핑용품(침낭)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은 다양한 시장 구조 속에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네이처아머는 캠핑 용품 브랜드로, 캠핑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을 위한 합리적이고 획기적인 캠핑 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올해 더운 계절에도 사용할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여름 침낭’부터, 나일론 원단에 3중 코팅 처리를 거쳐 구스 침낭의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보완시킨 ‘구스 침낭’을 추가로 선보임에 따라 캠핑용 침낭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네이처아머가 ‘2023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캠핑용품(침낭)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은 다양한 시장 구조 속에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네이처아머는 캠핑 용품 브랜드로, 캠핑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을 위한 합리적이고 획기적인 캠핑 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올해 더운 계절에도 사용할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여름 침낭’부터, 나일론 원단에 3중 코팅 처리를 거쳐 구스 침낭의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보완시킨 ‘구스 침낭’을 추가로 선보임에 따라 캠핑용 침낭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네이처아머 관계자는 “앞으로 침낭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캠핑용 가구나 소품들을 출시하는 등 범용적인 캠핑 용품 브랜드로서 캠핑 소비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품질 높은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네이처아머 관계자는 “앞으로 침낭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캠핑용 가구나 소품들을 출시하는 등 범용적인 캠핑 용품 브랜드로서 캠핑 소비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품질 높은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매거진한경 / 정채희 기자

원본 기사 ▶ https://magazine.hankyung.com/business/article/202305308797b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