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즌 1+1 할인 이벤트! 버닝구스침낭 최대 45%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MEDIA

게시판 상세
[2021.05.27] 2021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 캠핑용품 브랜드 네이처아머, 구스침낭 선봬
네이처아머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07-1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40



네이처아머는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캠핑, 차박 등 야외활동이 인기를 끌면서 이에 활용할 수 있는 캠핑용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 맞춰 지난 2020년 국내 제작 및 발송이 가능한 구스침낭을 출시했다.


현재 주력상품인 네이처아머 ‘마약구스침낭’ 외에도 새로운 침낭 제품과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캠핑용품을 출시 준비중이다. 각종 안전검사를 비롯해 고객과의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제품력, 뛰어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네이처아머 관계자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하는 캠핑을 더욱 즐겁게 해주며 남녀노소가 만족할 수 있는 캠핑용품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아머는 ‘2021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캠핑용품(침낭)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재유 기자 / 스포츠서울(http://www.sportsseoul.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